이승기, 하반기 2~3편 드라마 출연 타진중

김현록 기자  |  2011.02.16 10:55
양동욱 인턴기자 dwyang@

이승기가 하반기 드라마 복귀를 타진중이다.

복수의 방송 관계자들에 따르면 이승기는 현재 올 하반기 방송 예정인 MBC 수목드라마 '애정의 발견'(가제)을 비롯해 몇몇 드라마를 두고 출연을 고심하고 있다.

최근 일본 활동 시작을 앞두고 KBS 2TV '해피선데이'의 '1박2일'코너 잔류를 결정해 화제를 모은 이승기는 올해 상반기에는 예능을 병행하면서 일본에서 주로 활동하고 하반기에는 드라마로 국내 시청자를 다시 찾는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현재 이승기는 하반기 방송을 앞둔 몇몇 드라마 관계자들과 접촉하며 의사를 타진중이다.

MBC '선덕여왕'의 박홍균 PD가 연출하는 '애정의 발견'은 그 가운데 하나. MBC 수목드라마 '마이 프린세스' 후속 '로열 패밀리'의 뒤를 이어 6∼7월 방송 예정인 만큼 상반기 일본 활동에 집중할 이승기와 시기적으로도 맞아떨어진다.

이밖에도 이승기는 8∼9월 방송 예정인 유력 드라마 제작사의 신작을 고심하는 등 몇 가지 대안을 갖고 있다. 고심 중인 드라마 모두 아직까지는 대본이 나오지 않은 상태인데다, 본격 제작에 들어가기까지는 여유가 있어 이승기의 안방극장 거취는 현재 결정되지 않았다고 관계자들은 귀띔했다.

이승기는 예능은 물론 드라마에서도 눈독 들이는 카드다. 2009년 SBS '찬란한 유산'과 지난해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로 예능 프로그램은 물론 드라마로도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올 3월 일본으로 떠나 한류스타로의 도약을 꿈꾸는 이승기가 국내 안방극장에서는 어떤 선택을 하게 될 지 관심이 쏠린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지민 'Who' 美 빌보드+英 오피셜 차트 14주 연속 차트인..세계 양대 차트 인기 순항
  2. 2방탄소년단 진, 아이돌픽 10월 3주차 베스트 남돌 1위..'5주 연속 No.1'
  3. 3'무려 H컵' 스트리머, 파격 할로윈 패션 '만화 같은 볼륨'
  4. 4송가인, 독주는 계속된다..168주 연속 스타랭킹 女트롯 1위
  5. 5'제2의 김광현 떠나보내다니...' 트레이드 빅딜→FA 투수 최대어 거취에도 영향 주나
  6. 6트리플스타, 사생활 논란 후 '두문불출'.."어제부터 식당 안 와"
  7. 7한소희, 94년생 아니었다
  8. 8美쳤다! 방탄소년단 지민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157주째 '1위'
  9. 9안효섭, 화류계 에이스 된다..'선업튀' 감독 신작 男주인공
  10. 10잘생겼다! 방탄소년단 진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3위'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