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2NE1의 '2NE1 TV 라이브 월드와이드'(이하 '2NE1 TV')가 마지막 방송에서 미공개 영상을 독점공개한다.
20일 오후 방송되는 '2NE1 TV' 마지막회에서는 2NE1이 일본 공중파 음악 프로그램 '뮤직스테이션'에 출연한 영상이 방송될 예정이다.
최근 2NE1은 '뮤직 스테이션'에 출연, 히트곡 '내가 제일 잘 나가'를 불러 출연진과 청중들에게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2NE1의 강점인 스타일리시한 패션과 파격적인 헤어스타일,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일본 팬들을 단숨에 사로잡아 버린 것.
무대를 마친 뒤 산다라박은 "일본에서의 첫 방송이라 긴장해서 떨렸다", 씨엘은 "목이 다 쉬어버렸다"라며 성공적인 데뷔를 마친 소감을 전했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오는 21일 일본에서 발매될 2NE1의 첫 미니앨범이 선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2NE1 TV'는 지난 2009년 국내 최초 해적 방송이라는 독특한 콘셉트로 선보인 이후 시즌3까지 이어지며 프로그램으로는 이례적으로 미국, 태국, 캄보디아, 베트남을 포함한 14개 국가에서 성공적으로 방송돼 큰 인기를 끌었다. Mnet 글로벌 페이스북에는 한국 Mnet의 '2NE1 TV'를 보고 열광한 전 세계 시청자들의 사진이 올라오는 등 열렬한 호응을 얻으며 글로벌 콘텐츠로서 가능성을 입증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