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스파이 이광수, 지진희에게 '토사구팽'

하유진 기자  |  2012.01.08 18:17


'광바타' 이광수가 토사구팽하는 굴욕을 맛봤다.

8일 오후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에서는 킬러와 '런닝맨' 멤버들이 전라남도 여수를 배경으로 한 추격전을 펼치는 모습이 그려졌다.

킬러로 출연한 배우 주상욱 지진희 이천희 김성수는 첫 번째 스파이로 이광수를 선택했다. 평소 스파이를 꿈꿨던 이광수는 스파이가 됐다는 사실에 마냥 기뻐하며 의지를 불태웠다.

하지만 최종 미션에서 멤버들을 교란하며 나름의 전략을 펼치던 광수는, 지진희에 의해 아웃되고 말았다. 광수가 엉성한 행동으로 별 도움이 되지 않자 과감히 버린 것. 자막으로 '토사구팽'(토끼를 잡자 사냥개를 삶는다는 뜻의 고사성어)가 깔리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광수는 아웃된 상황에 망연자실하며 허탈함을 감추지 못 했다.

두번째 스파이 송지효마저 김성수에게 이름표를 뜯기는 반전의 상황이 이어졌다.

베스트클릭

  1. 1日 아이돌 압도적 볼륨감! 밑에서 보니 더 대단
  2. 2한혜진 홍천 별장에 또 무단 침입.."무서워요"
  3. 3이찬원, 연예인에 대시 받았다.."박나래는 아냐"
  4. 4'이대호의 향기가 난다' 레전드 적장까지 찬사 "LG가 좋은 4번타자감 얻어, 조심해야겠다"
  5. 5"이동국 딸이라고?"..07년생 재시 아이돌 비주얼
  6. 6방탄소년단 지민, '도화지 같은 매력을 가진 아이돌' 1위
  7. 7'169㎞ 타구 쾅!' 이정후 3G 연속 안타, 강속구 대처는 아쉬웠다... SF는 PIT에 위닝시리즈 [SF 리뷰]
  8. 8'16호골' 손흥민 홀로 빛났다, 평점 7.5 호평! 토트넘 공격진 내 최고점... 아스널에 2-3 뼈아픈 패배→UCL 진출권과 '7점 차'
  9. 9'김지원 80대 호상 엔딩'...'눈물의 여왕' 시끌시끌
  10. 10'살 빼고 첫 1군 컴백+역대급 NO 포기 집념주루' KIA 이래서 1등이다, 사령탑도 "칭찬하지 않을수 없다" 감탄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