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다라박, 민지와 운동중 '벽돌무늬 운동복' 눈길

황가희 인턴기자  |  2012.08.22 19:47
<사진= 산다라박 미투데이>


걸그룹 2NE1의 멤버 산다라박의 벽돌무늬 운동복이 네티즌의 눈길을 모았다.

산다라박은 지난 21일 자신의 미투데이에 "아침 6시 반! 오늘도 폭풍스케줄이 기다리고 있지만 아침 조깅을 나간 밍끼와 다라! 다라언니의 스피드에 맞춰 주겠다며 일부러 느리게 뛰는 밍끼"라는 글을 시작으로 아침 조깅을 SNS를 통해 생중계했다.

사진 속 산다라박은 같은 멤버 공민지와 아침 조깅을 하는 모습으로, 민지를 '밍끼'라고 표현하는 센스를 발휘, 이러한 센스는 운동복에도 드러났다.

깔끔해 보이는 파란색의 운동복을 입은 공민지와 다르게 산다라박은 벽돌무늬의 운동복을 맞춰 입어 남다른 패션 센스를 자랑한 것.

이어 산다라박은 "포기하지 않고 오늘도 난 달린다!!! 454kcal를 뺏다! 근데 왜 조깅하는 외국인분들이 날 힐끔힐끔 보는 걸까. 어떤 분은 내 옷이 키보드라며 눌러볼 기세"라는 글로 생중계를 끝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를 접한 네티즌은 "언니 뺄 살이 어디 있다고...", "다라의 동안은 패션센스에서 오는 것!", "나도 같이 아침 조깅!"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베스트클릭

  1. 1LG 여신, 불륨美 이 정도일 줄은 '눈부신 비키니'
  2. 2송혜교, 인생 잘 살았다..이유 있는 '인맥 퀸'
  3. 3'뮤직뱅크' 이채민, 38대 은행장 하차 "영광이고 행복했던 시간"
  4. 4이정후 '또 홈런 삭제→수비 실수→환상적 호수비→지구 폭행', 실시간 성장 능력 확인했다... 팀은 3-1 승 [SF 리뷰]
  5. 5방탄소년단 지민, K팝 아이돌 '남자 개인 4월 랭킹' 1위..'6월의 희망 배달부' 선정
  6. 6LG, 두산전 선발 라인업 공개 '오지환 대신 구본혁 SS 선발 출장' [잠실 현장]
  7. 7'몰카 논란' 이서한→'셀프 열애설' 김새론..방예담·김수현, 가만 있다 날벼락 [★FOCUS]
  8. 8KCC 우승까지 '1승 남았다', 4차전 96-90 역전승! 최준용 24득점 부활쇼 [부산 현장리뷰]
  9. 9'나는 솔로' 20기 '올킬녀' 현숙, 무슨 일? 영호 "몰릴 줄 알았다"
  10. 10'현실외면 수준' 포스테코글루, 또 "세트피스 문제없다니깐?"... 첼시 감독은 "세트피스 전문가 있어서 이겼다"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