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전현무 "'라디오스타' MC자리 욕심난다"

김미화 기자  |  2012.11.04 16:51
ⓒ방송화면 캡처


최근 프리랜서를 선언한 전현무 KBS 전 아나운서가 MBC '라디오스타' MC 자리가 욕심난다고 밝혔다.

전현무는 4일 오후 방송 된 MBC '섹션TV 연예통신'의 '라이징스타'에 출연해 박슬기 리포터와 인터뷰를 가졌다. 이날 전현무는 MBC프로그램 중 어떤 프로그램이 욕심나느냐는 질문에 "'라디오스타'"라며 "물어뜯고 독한방송 하고 싶다"고 답했다.

이어 "'섹션TV연예통신'도 안고 가겠다"며 "봄 개편을 바라본다"고 말해 웃음을 줬다.

이날 전현무는 이날 인터뷰에서 "시청자들이 나의 진실한 면을 보고 응원해준다고 생각 한다"며 "방송인으로서 사람들에게 마냥 편안한 사람이 되고싶다"고 전했다.

또 프리선언을 하게 된 솔직한 심경을 전하며 "어릴 적 '일밤' MC들을 정말 좋아했다"며 "개그맨을 할까 생각했는데 그러기엔 내가 너무 잘 생긴 것 같아 아나운서로 들어갔다"고 말했다.


베스트클릭

  1. 1한혜진 홍천 별장에 또 무단 침입.."무서워요"
  2. 2이찬원, 연예인에 대시 받았다.."박나래는 아냐"
  3. 3日 아이돌 압도적 볼륨감! 밑에서 보니 더 대단
  4. 4방탄소년단 지민, '도화지 같은 매력을 가진 아이돌' 1위
  5. 5'이대호의 향기가 난다' 레전드 적장까지 찬사 "LG가 좋은 4번타자감 얻어, 조심해야겠다"
  6. 6"이동국 딸이라고?"..07년생 재시 아이돌 비주얼
  7. 7'169㎞ 타구 쾅!' 이정후 3G 연속 안타, 강속구 대처는 아쉬웠다... SF는 PIT에 위닝시리즈 [SF 리뷰]
  8. 8'16호골' 손흥민 홀로 빛났다, 평점 7.5 호평! 토트넘 공격진 내 최고점... 아스널에 2-3 뼈아픈 패배→UCL 진출권과 '7점 차'
  9. 9'김지원 80대 호상 엔딩'...'눈물의 여왕' 시끌시끌
  10. 10'살 빼고 첫 1군 컴백+역대급 NO 포기 집념주루' KIA 이래서 1등이다, 사령탑도 "칭찬하지 않을수 없다" 감탄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