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근록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19(이하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박근록은 24일 스타뉴스가 진행하는 코로나19 스타 응원 메시지 릴레이에 참여했다.
박근록은 영상에서 "코로나19로 인해 다들 힘든 시간 보내고 계실텐데요. 코로나19와 싸우고 계신 모든 분들을 응원합니다"라며 "현장에 계신 의료진, 관계자, 그리고 사회적 거리두기에 동참하고 계신 국민 여러분 모두 힘내시길 바랍니다"라고 응원했다.
이어 박근록은 "마스크 쓰는 것 잊지 마시고, 기침할 때는 코와 입을 가려주세요. 외출하고 돌아오셨을 때 흐르는 물에 비누로 30초 이상 손을 씻어서 나와 내 가족의 건강을 지켜주세요"라며 "코로나19 모두 다 같이 노력하면 이겨낼 수 있습니다. 코로나19가 없어져서 건강한 일상으로 돌아오는 그 날까지, 모두들 파이팅! 대한민국 화이팅"이라고 전했다.
박근록은 봉준호 감독의 영화 '기생충'에 윤기사 역할로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또 지난해 영화 '가장 보통의 연애', 드라마 '60일, 지정생존자' 등에 출연했다.
한편 국내에서 코로나19 지역사회 확산으로 인해 확진자 수가 급격히 늘면서 많은 이들의 우려를 낳은 가운데 연예계에 수많은 스타들이 스타뉴스를 통해 코로나19 극복 응원 메시지를 보냈다.
현재까지 드림캐쳐 남궁민 전광렬 김시덕 양정원 조현재 김보성 박성웅 윤정수 위키미키 이한결X남도현 이창민 윤소희 손헌수 손지현 안효섭 로켓펀치 디코이 온앤오프 장동민 봉태규 홍대광 공민지 노틸러스 김준호 김민경 박소영 김지민 이재욱 최아인X서호 송가인 펜타곤 이달의소녀 김중연 예원 김혜윤 동키즈 다크비 준킴 네이브로 타린 신인선 이다윗 옥택연 최은주 예지 안예은 노형욱 김다미 장현성 이수혁 이승우 로빈데이아나 줄리안 지세희 강다니엘 심이영 등이 참여했다.
코로나19는 지난 2019년 12월 중국 후베이성 우한에서 처음 발생한 뒤 전 세계로 확산된, 새로운 유형의 코로나바이러스(SARS-CoV-2)에 의한 호흡기 감염질환이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