뷔의 솔로 앨범 '레이오버'(Layover) 수록곡 '러브 미 어게인' 뮤직비디오는 8월 3일 유튜브에서 1억 뷰를 돌파했다.
뷔는 자작곡 '윈터 베어'(Winter Bear), '스위트 나이트'(Sweet Night), 솔로곡 '싱귤래리티'(Singularity)를 포함해 '러브 미 어게인'까지 총 4곡이 1억 뷰를 돌파했다.
'러브 미 어게인' 뮤직비디오는 스페인 마요르카의 한 동굴에서 촬영됐다. 동굴의 신비로운 분위기와 낮게 울려 퍼지는 뷔의 음색이 어우러져 독특하면서 웅장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조명과 세팅, 장면 전환을 최소화한 '러브 미 어게인' 뮤직비디오는 라이브 세션처럼 연출 돼 눈길을 끌었다. 심플하면서 세련된 구성은 뷔의 얼굴, 목소리, 감정이라는 '본질'에 집중하게 만들었다.
'러브 미 어게인' 뮤직비디오는 K-팝 아티스트 최초로 '영국 타이달 톱 비디오'에서 1위를 기록하는 등 팝의 본고장 영국에서도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아이튠즈 뮤직비디오', '애플 뮤직비디오 K-POP 부문', '유튜브 뮤직비디오' 모든 차트에서도 1위를 석권하는 등 놀라운 성과를 달성했다.
미국, 영국, 프랑스, 일본, 캐나다 등을 비롯해 87개국에서 유튜브 인기 동영상에 오르며 화제를 모았다.
'러브 미 어게인'은 스포티파이 7억 2580만 스트리밍을 돌파, 아이튠즈에서도 100개국 1위를 기록하며 최강 음원 파워를 과시하고 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