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크루즈 스위트룸 플렉스 "난 돈으로 해결하는 스타일"[나혼산][★밤TView]

정은채 기자  |  2024.12.28 00:44
/사진='나혼산' 방송화면 캡쳐
'나 혼자 산다'에서 전현무가 크루즈에 탑승했다.

27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576회에서는 전현무가 '뉴 무카(전현무+캠핑카)'를 타고 제주도로 솔로 캠핑을 떠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전현무는 목포에서 배를 타고 제주도 행 배에 승선했다. 스위트룸을 예약한 그는 스위트룸 이상 고객 전용 줄에 대기하며 우대 승선했다.

이어진 인터뷰 장면에서 그는 "좀 플렉스를 했다. 방도 제일 좋은 방 중 하나로 골랐다. 잠을 잘 자야 여행도 잘하니까. 비행기로 치면 비즈니스 클래스다"라고 자랑했다.

크루즈에 승선한 그는 기다란 복도를 따라 객실로 향했다. 지상이라 착각이 들 정도로 큰 규모에 전현무는 "와 진짜 이런 세상이 있었어? 호텔보다 넓은데? 말도 안 돼"라며 입을 다물지 못했다.

이어 공개된 전현무의 스위트룸은 나 홀로 즐기기에 안성맞춤인 안락한 객실과 개인용 바다 뷰가 펼쳐졌다. 그는 "이건 무궁화 다섯 개짜리 대형 호텔이다. 잠을 잘 게 아니라 이걸 다 누려야 한다는 생각에 맘이 바빠졌다"라고 고백했다.

그는 다른 승객들의 승선을 기다리는 동안 아침 식사를 즐겼다. 먹고 싶은 대로 모든 메뉴를 골라 담아 아침 메뉴로 3만 6천 원이라는 거금을 또 한 번 플렉스 하기도.

이후 제주도에 도착한 전현무는 "달에 처음 착륙했을 때 인간의 느낌이다"라며 자신의 차로 제주도에 도착했다는 설렘에 벅차했다.
/사진='나혼산' 방송화면 캡쳐
그가 가장 먼저 향한 곳은 '아는 카페 동생'이 운영하는 카페였다. 이어진 인터뷰 장면에서 전현무는 "저는 (박)나래가 되게 부러웠던 게 어디를 가도 '낙지 형님', '배 형님', '고등어 형님' 다 있다는 것"이라며 "저는 어딜 가서 돈으로 해결하는 스타일이다. 저한테는 유일한 카페 동생이다. 처음 인연을 맺은 건 8년 전이다"라고 카페 동생과의 인연을 털어놨다.

어떻게 인연을 맺게 됐냐는 질문에는 "아는 친구랑 놀러 갔다가 카페가 너무 좋아서 '다음에 또 올게요'를 빈말로 하지 않았다"라고 답했다.

그러면서 "이 친구가 캠핑을 좋아해서 가족들과 캠핑하러 다니며 여유롭게 사는 게 내 인생과 너무 달라서 비교되더라. 서로서로 동경한다"라고 덧붙였다.

베스트클릭

  1. 1'치어리더계 글래머 1등' 조예린, 화끈 비키니 몸매 '숨멎'
  2. 2"손흥민, 토트넘에서 끝났다... 당장 팔아야" 충격 통보! 도대체 무슨 일... 레전드 토사구팽 '황당 주장'
  3. 3'세기의 미녀' 올리비아 핫세 사망..향년 73세 "엄청난 상실"
  4. 4'불펜보강 無' 삼성, '150㎞ 좌완' 역대급 신인을 믿는다... 라팍서도 통할 '삼진형 투수'의 등장
  5. 5"큰 원동력, 초심 되새겨"..박민영, '내 남편과' 대상 품었다 [인터뷰]
  6. 6"손흥민, 다른 곳 가서 우승" 토트넘 10년 생활 끝→이적 엔딩 보인다... 英매체 'FA 베스트11' 선정
  7. 7김혜성, 3년 243억 계약 예상 "LAA에 매우 적합한 선수"... '윈나우'보다 미래 향한 선택
  8. 8제주 김정민, 가정 꾸린 지 3년 만에 오늘(28일) 결혼... "아내에게 항상 미안, 열심히 살게요"
  9. 9삼성 최하위 탈출→"구탕 활용법 제가 몰랐다" 김효범 감독 자책하게 만든 맹활약 [안양 현장]
  10. 10"소크라테스는 리더였다, 나서는 성격 아닌데도..." KIA 우승 숨은 공신, '왜' 조건 없이 풀렸나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