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국의 일본 팬클럽 '정국 재팬'(Jungkook JAPAN)은 소셜미디어 X(엑스·구 트위터)를 통해 오늘 9월 1일 정국의 생일을 기념해 한국과 일본을 아우르는 다채로운 서포트를 공개했다.
'정국 재팬'은 1차 서포트로 8월 26일~9월 1일까지 서울 세븐일레븐 용산 하이브 점에서 정국의 생일 광고를 송출한다. 2차 서포트는 8월 30일~9월 1일까지 하이브 사옥 옆 한강로 가로 공원에 포토존을 설치해 운영한다.
이어 3차 서포트는 9월 1일 일본 오사카 도톤보리강 강가에 설치된 LED 전광판을 통해 정국의 생일 영상을 내보낸다. 4차 서포트는 8월 26일~9월 1일까지 서울 레드아이 명동점 대형 전광판에서 정국의 생일 축하 광고를 한다.
'정국 재팬'은 지난 3월 정국의 군입대 100일을 맞아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취약 계층 아동의 건강한 성장을 응원하며 500만 원 상당의 한돈을 전달했다. 지난해 정국의 생일에는 서울대어린이병원에 1000만 원을 기부하며 국경을 초월한 선행을 보여줬다.
'정국 재팬'은 매년 정국의 이름으로 유엔세계식량계획(WFP)을 비롯해 유엔아동기금 유니세프, 국제 NGO 세이브더칠드런 등에 기부하는 등 모범 팬덤의 좋은 본보기가 되고 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